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대인관계 우울증 상담
    카테고리 없음 2022. 4. 7. 03:44

    대인관계 우울증 상담
    여보세요. 20대 후반의 여성입니다. 그동안 많은 시련과 우울증, 괴로움을 겪었고, 몇 년 동안 고민을 해본 결과, 여러분의 고민에 대해 상담해 드리려고 합니다. 성격도 인간관계도 잘 못하는데 문제가 많은 것 같아요. 나는 정신과 의사에게 여러 번 갔다. 저도 우울증이 많아요.. 실은 연탄으로 자살한 사건도 있었지만 드라마틱한 삶을 살았습니다..현재 회사에 다니고 있고, 소중한 친구도 있지만 그 중 동급생 3명, 여중생과 여고생 한 명이 함께 외출했다. 정말 힘들 때마다 서로에게 베풀고, 매년 빠짐없이 함께 보냈고, 서로를 응원했다. 문제는... 한 고등학교 친구는 이쁘고 힘들 때 도와주고, 온순하고 착하지만 주관적으로 보면 열등감과 피해감이 있는 것 같아요. 제 개인적인 생각입니다. 잘 놀다가 갑자기 '정말 나를 친구로 생각하느냐'는 질문을 받았다. 아니오라고 말하면 심각한 것입니다. 나보다 다른 친구들한테 더 진지해? 그는 내 마음을 이해하지 못했다고 말했다. 나는 여러 번 물었다. 중학교 친구와도 잘 어울리고 고등학교 친구도 예쁘지만 성격이 강하고 솔직하고 태평합니다. 하지만 우울증이 심하고 손목을 여러 번 다친 친구다. 성격이 맞지 않아 부모님과 동생과 자주 다투는데 그럴 때마다 저와 중학교 친구에게 전화를 걸어 힘들다고 합니다. 그런 다음 우리는 온 마음을 다해 그를 위로합니다. 계속 때리고, 욕하고, 발로 차서 그 고등학교 친구랑 하는 일로 한동안 지지 말아야 했다. 갑자기 전화가 와서.. 그래서 동생에게 가서 뭐라 말을 했더니 죽이겠다고 하고 칼로 찔렀다. .

    댓글

Designed by Tistory.